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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 제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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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제안 접수

전북대학교병원의 정책, 행정제도 및 운영 관련 제안 사항을 작성하는 곳입니다.
단순 건의, 민원 해당 내용은 「고객의 소리 바로가기」 버튼을 클릭하시면, 고객의 소리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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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상

전북대학교병원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

제안 분류

장례식장 운영 / 서비스
제안 대상 - 병원 수익 증대 및 비용 절감 대책에 관한 사항
- 시설 및 환경 개선에 관한 사항
- 업무 및 제도 개선에 관한 사항
- 내·외부 고객 만족도 향상에 관한 사항
- 안전 보건 개선에 관한 사항
제안 제외대상 - 타인이 취득한 특허권, 실용신안권, 디자인권 또는 저작권에 속하는 것
- 병원에서 이미 시행 중인 사항
- 일반 통념상 적용하기 어려운 사항
- 단순한 주의환기, 진정, 비판 또는 건의이거나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
- 특정 개인, 단체, 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것

※ 제안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보완절차 진행 또는 종결처리

절차

1.제안접수 2.제인심사 3.채택제안 실시및관리

심사 결과는 제안서 접수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제안자에게 안내해 드리며, 수정이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 우수 사례는 홈페이지, 간행물, 전산망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.

우수 제안 포상

국민제안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서 진행되며 포상 실시(연 1회 선정)

제출 방법

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우편, 방문, 팩스, 메일로 제출

국민제안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다운로드
  • · 주소: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지로 20 전북대병원 본관 지하 1층 고객상담팀(주중 08:30~17:30)
  • · 팩스: 063-250-2679
  • · 메일: 2680@jbuh.co.kr

제안의 귀리귀속

채택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그 제안의 채택일로부터 전북대학교병원에 귀속되며, 채택되지 않은 제안은 심사일로부터 2년간 보존, 관리합니다.

문의

고객상담팀 T. 063-250-2137